핫이슈트랙

반응형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링티 효과와 성분에 대해서입니다.

 

 

 

 

링티는 무엇인가?

 

링티는 마시는 수액제라고 이름 붙일 정도로 우리 몸의 체액과 비슷한 성분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링티의 역할은 수분 섭취량을 높이는 데에 있습니다. 운동을 할 때 이온 음료를 수분 섭취를 위해 마시는 것처럼, 체내에 수분이 빠르게 흡수되도록 돕는 역할을 한다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링티와 이온음료의 성분은 비슷하지만 링티는 이온음료+타우린+비타민C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링티 설명

 

링티는 군의관들이 모여 만들었다고 합니다. 강도 높은 특전사 훈련으로 병사들에게 위급한 순간이 자주 발생하여 3명의 군의관은 근본적인 해결을 위해 고민 끝에 조금 더 간편한 방법으로 수분 보충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냈습니다. 그 결과 누구나 간편하게 더 맛있게 수분을 보충할 수 있는 링티가 탄생하였다고 합니다.

 

 

링티의 성분은?

 

링티의 성분은 분말 결정 포도당, 구연 산삼 나트륨, 정제소금, 타우린, DL사과산, 비타민C, 합성 향로, 수크랄로스

나트륨 530mg, 탄수화물 8.6g, 당류 7g, 지방 0.07g, 단백질 1g 미만, 비타민C 500mg 이렇게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언제, 어떤 상황에 섭취하는 게 좋을까?

 

자유롭게 수분 섭취를 할 수 있는 일반인들이라면 일반 생수를 자주 마시는 것이 수분 섭취에 가장 좋습니다. 고강도 운동, 업무 때문에 자유로운 수분 섭취가 어려워 탈수 위험이 있거나 생수에 거부감이 있어 그냥 먹지 못하고 무언가 가미되어야 섭취가 가능하다면 링티를 추천드립니다.

 

 


글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링크 자체를 다른 곳으로 퍼가는 건 허용하나

글 내용을 그대로 복사하거나 도용 및 복제는 금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