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트랙

반응형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시서스 복용법 및 부작용에 대해서 입니다.

 

 

 

 

시서스 효능

 

시서스는 인도와 열대지방에서 재배되는 포도과의 다년생 덩굴 식물입니다. 천연 식욕 억제제라 불리는 시서스는 추출 물질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다이어트 추출물로 유명하지지만 그 뿐만 아니라 관절과 뼈를 튼튼하게 해주며 염증이나 통증도 줄여준다고 합니다.

 

 

또 시서스의 뿌리 추출물에는 칼슘,칼륨,나트륨,마구네슘,아연,철분 등 각종 영양소가 골고루 들어있어 채내의 독소를 없애주는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제일 좋은 효능은 체지방과 콜레스테롤를 내려주어 다이어트에 놀라운 효과가 있다는 점인데요. 실제로 연구 결과에서도 체중 감량에 놀라운 효과가 있었다고 합니다.

 

 

 

시서스 부작용

 

완벽한 기능성 영양제처럼 보이지만 다른 영양제와 똑같이 하루 권장량을 지키지 않으면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시서스의 하루 권장량은 300g이내 입니다. 그리고 최근에 나온 뉴스에 따르면 시서스 분말 가루에서 기준치의 24배를 넘는 쇳가루가 나왔다고 합니다.

 

 

 

모든 시서스 가루에서 나온건 아니고 분쇄 분말 형태의 시서스에서 나왔다고 합니다. 자세한건 영상을 가져왔으니 아래 영상 참고해주세요.

 

 

 

시서스 복용방법

 

시서스는 주로 가루 형태로 된 분말형 추출물로 판매합니다. 특히 시서스 가루는 찬물에도 잘 녹는 성질이기 때문에 섭취하기 편합니다. 시서스 가루를 많이 먹는다고 해서 체지방이 더 많이 빠지는게 아니기 때문에 일일 권장량인 300~500g을 지켜서 섭취 하셔야 합니다.

 

 

 

 

 

 


글 내용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링크 자체를 다른 곳으로 퍼가는 건 허용하나

글 내용을 그대로 복사 하거나 도용 및 복제는 금합니다.


 

'생활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입냄새 원인 제거방법 꿀팁  (0) 2020.09.17
브루셀라병 관련주 한눈에 보기  (1) 2020.09.16
링티 효과 성분은?  (0) 2020.09.07
손톱에 세로줄이 생기는 이유는?  (0) 2020.09.03
역류성 식도염 증상 원인  (0) 2020.08.28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