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트랙

반응형

오늘 소개 할 제품은 아이폰12이다.

가장 최근 유출된 이미지를 가져왔다.

 

최근 유출된 실제 아이폰 12사진

 

 

아이폰12 출시 예정일

 

아이폰12의 출시일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다. 애플에서 정확하게 공개한 건 아니지만

그동안 공개된 루머와 정보를 바탕으로 사람들이 유추하는 가장 유력한 출시일은 이번 9월이다.

매년 9월에 출시해왔으니 거의 확실시된 예정일로 볼 수 있다. 변수가 있다면 코로나의 영향 정도?

 

 

게임 특징

 

아이폰12의 기본 구성품에는 기존에 제공되었던 이어팟이 제외될 것 이라는 루머가 있었는데

이번에 밝혀진 새로운 정보에 따르면 USB 충전기 까지 제외 될 것 이라는 소리도 들린다.

 

아이폰12를 구매해서 받는 박스 속에는 휴대폰기기와 충전케이블이 전부라는 이야기인데

바로 어제 유출된 목업 사진이 그 정보를 뒷받침 해주는 것 같다.

 

아이폰12 유출된 목업 이미지

 

요즘 코로나 영향 때문인지 사람들의 환경 보호 인식이 날로만 높아져 가는데 그래서 인지 이 정보를 접한 사람들의 반응은 좋은편이다. 대부분 사람들 집에 널린게 충전기이고 유선 이어팟 보다는 무선이어폰의 사용 빈도가 훨씬 큰게 사실이다.

 

기본 구성품을 빼버리고 가격을 낮춘다면 환경도 보호하고 원가 절감도 되고, 일석이조의 효과일 것 같다. 애플은 이걸 노리는 걸까? 앞으로 물리적인 버튼과 포트를 제거하려는 움직임의 일환이란 소리도 있다. 

 

케이스 사진도 유출되었다

 

루머와 소문만 무성했던 아이폰 12의 정보가 점점 밝혀지는 것을 보니 출시가 점점 가까워 지는게 느껴진다. 

 

 

 

 

 


내용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링크 자체를 다른 곳으로 퍼가는건 허용하나

글 내용을 그대로 복사 하거나 도용 및 복제는 금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