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트랙

반응형

오늘 소개 할 사이트는 노드 VPN이다.

사용 가능 기기는 IOS, 안드로이드, 맥 OS, 윈도우로 실상 모든 기기에 사용 가능한 VPN이다

 

 

VPN 우회란?

 

우리가 어떤 웹사이트에 접속하려고 할때, 사이트는 사용자가 어디서 뭘 보는지 알 수 있는데 VPN은 이런 감시망을 눈속임 시킬 수 있는 가상의 망이라고 보면 된다. VPN은 이럴 때 필요하다.

 

특정 사이트를 들어가는데 Warning 문구가 뜨면서 접속이 안되는 경우, 또 사이트에서 특정 국가의 아이피만을 허용하고 우리나라의 유입을 막는 경우, 국가에 따라 특정 서비스를 막는 경우에 VPN은 요긴하게 쓰이게 된다.

 

 

 

무료 VPN말고 유로를 추천하는 이유는?

 

당연한 말이지만 성능은 유료가 훨씬 뛰어나다. 특히 무료의 경우에 다운받아서 사용하는 어플은 안정성이 큰 문제가 된다. 얼마전에도 유명한 VPN 어플에 해킹프로그램을 심어둔 것이 밝혀져 논란이 된 적이 있다.

 

또 속도도 유료에 비해 훨씬 느리고 가끔 광고창도 뜨기 때문에 무료 VPN은 불편하고 느리고 안전하지 않다는 단점이 있다. 이 치명적인 단점을 감수할 만큼 유료가 비싼 것도 아니고, 무료 기능이 좋은 편도 아니기 때문에 한번 사용하고 말 것이 아니라면 무료는 비추다.

 

 

 

노드 VPN은 어떤가?

 

노드 VPN은 유료 프로그램이다. VPN을 어쩌다가 한번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꾸준히 사용하게 된다면 나는 안정성과 쾌적함이 많이 떨어지는 무료보다는 노드 VPN을 추천한다.

 

 

2년을 사용한다면 월 3.49달러밖에 안된다. 지금 환율로 따지면 우리나라돈으로 한달 4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70% 할인된 가격이라고 뜨지만 컴퓨터좀 해본 사람들은 알거다. 저건 홍보라는 것을. 할인 9시간 남았다고 떠 있지만 내일도 모레도 할인 카운트는 계속 될 것 이다. 아니면 한달에 한번 정도 주기적으로 할인 한다던가..

 

그러니까 결론은 평균적인 가격이 저정도라고 보면 될 것 같다.

 

 

 

 

솔직히 속도 빠르고 안정성 있는 다른 유료VPN은 찾으려면 찾을 수 있겠지만

안정성, 저렴한가격, 빠른속도, 편리함, 가성비를 두루 갖춘 유료VPN은 아직까진 노드 VPN 말고는 본 적이 없다.

 

게다가 계정 한개에 6개의 기기에 로그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주위 가족이나 친구들과 공동구매해서 사용 가능하니 잘 하면 한달에 몇백원도 안되는 가격에 쾌적함을 얻을 수 있는 것이다. 

 

 

 


내용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링크 자체를 다른 곳으로 퍼가는건 허용하나

글 내용을 그대로 복사 하거나 도용 및 복제는 금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