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트랙

홍잠언 뜻 이름

2020. 9. 28. 20:0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홍잠언 뜻 이름에 대해서입니다.

올해 미스터 트롯에 출연하며 화재에 오른 홍잠언 군의 이름의 뜻이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홍잠언 뜻

 

과거 미스터트롯, 히든싱어, 전국 노래자랑, 아침마당 작곡 베테랑 편에 출연한 홍잠언 군은 '솔로몬 왕의 지혜의 말씀을 이름으로 갖고 있는 홍잠언'이라고 자신을 소개한 적이 있습니다. 또 작년 5월에는 예원교회 송해 효 잔치에 출연하여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라는 곡을 선보인 바가 있습니다.

 

 

잠언 뜻

 

솔로몬이 집필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 '잠언'은 구약성경의 시가서(욥기 시편 잠언 전도서 아가서) 중에 하나입니다. 성경의 원어는 미 쉴레이고 한자로 '잠언'의 뜻은 바늘로 찌르는 말씀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 가사

 

큰 소리로 울면서 태어났단다. 세상아 정말 반갑다
이제부터 내 세상이다. 내 갈길 막지를 마라
돈도 명예도 사랑도 인생도 두 손에 꽉 쥐고 산다
나이가 어리다고 비웃지마라, 사나이란다
사랑이 무어냐고 묻지를 마라, 나도 남자다
세상이 아무리 힘들어도 폼 나게 폼 나게 살아간다
나는 나는 꿈 있는 남자,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

 


큰 소리로 울면서 태어났단다. 세상아 정말 반갑다
이제부터 내 세상이다. 내 갈길 막지를 마라
돈도 명예도 사랑도 인생도 모두가 내 것이란다
나이가 어리다고 비웃지마라, 사나이란다
사랑이 무어냐고 묻지를 마라, 나도 남자다
세상이 아무리 힘들어도 폼 나게 폼 나게 살아간다
나는 나는 꿈 있는 남자,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

 

 

 


글 내용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링크 자체를 다른 곳으로 퍼가는 건 허용하나

글 내용을 그대로 복사 하거나 도용 및 복제는 금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