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트랙

반응형

오늘 소개할 신작 게임은 스테리 테일입니다.

 

 

 

스테리 테일 세계관

 

과거 짙은 영기가 모여 있던 이 대륙에 평화로운 날들이 계속되던 어느 날

전에 없던 대재해가 발생해 이 모든 것을 바꾸어 놓게 되고 인간의 카발 라성 또한 파괴되고 말았다.

 

요령은 본래부터 대륙에 살고 있던 고대 생명체이며 인간과 함께 공존하며 살고 있었다.

그들은 인간과의 인연을 통해 인간의 영혼이 가진 힘을 빌려 강대하고 고귀한 천희로 거듭날 수 있었으며

그 힘으로 대륙의 질서와 균형을 수호하고 있었다.

 

한편, 어비스는 그 요령 중에서도 이질적인 존재였으며 그의 눈에는 힘에 대한 갈망과 파괴에 대한 욕망뿐이었다.

어비스와 처음 계약을 하게 된 인간은 그의 의도를 알게 되자 자신의 생명을 대가로 희생하면서까지 그와의 계약을 파괴했다.

마음속에 원망만이 가득 찬 어비스는 결국 금기의 문을 열게 되고

그 혼돈의 힘을 사용하여 자신과 같은 처지의 요령들을 불러모았으며 

 

그들은 어비스와 동일하게 금기의 문을 넘어 요수가 되었다.

그렇게 대 전쟁이 시작되었다.

 

무수한 천희들이 희생되고 마지막엔 결국 영기가 얼마 남지 않은 다섯 대천희만 남게 되었다.

실비, 유리아, 레너스, 폴라, 키엘 

다섯 대 천희는 이 전쟁으로 아무것도 남지 않을 것을 예견하고 파괴되어가는 카발 라성에서

당신을 선택해 얼마 남지 않은 힘을 모아 2500년 후의 오늘로 보내게 되었다. 

 

언젠가 반드시 운명이 맺어준 상대를 만나고 인간계에 돌아와 요수에 대항할 수 있기를 바라며..

 

 

게임 장르와 목표

 

이세계 모험 RPG게임입니다.

요괴들의 세상에 닥친 위험을 해결 하기 위해 소환된 이세계 모험가...★ 이런 느낌인 것 같습니다.

소환되는 요괴는 천희라고 불리는 아름다운 여성 캐릭터들 입니다. 남성향 게임으로 볼 수 있겠네요

 

 

게임 특징


아름다운 요괴소녀들과 함께하는 새로운 모험RPG!

스테리테일!

강력한 천희의 힘을 각성시킬 계약자가 되어
요괴들의 세계에 닥친 위험에 맞서 싸우세요!

-당신의 심장을 뛰게할 수 많은 천희들!
다양한 천희들을 육성하고
진화하고 또 진화하라!

-이제껏 없던 전략적 결투! PVP 시스템
나만의 천희, 나만의 조합으로
또다른 계약자와의 전투에서 승리하라!

-성장의 끝을 노려라! 각종 육성 시스템
장비와 스킬, 날개와 장신구!
나의 천희를 유일무이한 천희로 육성시켜라!

-이제껏 이런 스킨은 없었다! 유니크한 코스튬과 그래픽
수 많은 스킨과 장식, 그리고 탈것, 펫 들
거기에 처음 접하는 아름다운 그래픽까지!

-더이상 혼자만의 싸움은 없다! 통합서버 시스템
일정 조건 만족시 개방되는 서버간 통합 전장에서 승리하라!

 

스테리테일 사전예약 보상

 

첫 무료10회 뽑기 기회 & 한정판 코스튬 

 


★구글플레이스토어 사전예약 보상★ 
- 한정 코스튬-상쾌한 여름 
- 테딜*200 
- 리링*100만 
- 천희 승급단*5 
- 혼력비급*5 

 

 

 


글 내용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링크 자체를 다른 곳으로 퍼가는 건 허용하나

글 내용을 그대로 복사 하거나 도용 및 복제는 금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