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트랙

반응형

오늘 소개할 신작 게임은 아이 러브 커피 N입니다.

 

아이 러브 커피 N 게임 소개

 

◆ 아이 러브 커피의 새로운 시리즈!
더욱 방대해진 세계관과 스토리,
세련된 그래픽의 Live2D와 풀보이스 캐릭터,
아이 러브 커피 N에서만 플레이할 수 있는 월드맵까지!

◆ 빈이들과 함께하는 설렘 가득한 이야기!
사장님의 든든한 지원군♡
커피 요정 '빈이'들과 시나시 '포츈'과 함께
최고의 카페 프랜차이즈 사장님이 되어보세요!

◆ 특별한 인테리어로 나만의 예쁜 카페를 꾸며보세요!
사장님의 취향 저격 인테리어♡
네온사인이 빛나는 팝 레트로, 사랑스러움을 가득 담은 프로방스 등
다양한 테마의 인테리어로 나만의 카페를 꾸며보세요!

◆ 아지트에서 연구하고 프랜차이즈 수익을 올려보세요!
사장님과 빈이들만 아는 비밀 공간♡
아지트에서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 연구를 하고,
빈이들의 도움을 받아 카페 프랜차이즈를 운영하세요!

◆ 친구들과 함께 카페 수익을 겨루어 보아요!
친구들과 함께하면 더 재미있는♡
길드 가입은 필수! 친구들의 도움도 받고 길드 선물도 받고!
월드맵에서는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푸드트럭을 보내
사장님만의 전략으로 친구들과 함께 카페 프랜차이즈 매출을 겨루어 보세요!

◆ 캐릭터 풀 보이스 연출과 아름다운 배경음악!
사운드 ON 필수♡
감미롭고 멋지고 귀여운 빈이들의 목소리와 함께
카페마다 다른 예쁜 배경음악을 들으며 플레이해보세요!

 

아이 러브 커피 N 출시! 

 

아이 러브 커피의 후속작! 아이 러브 커피 N이 바로 어제 출시되었습니다.

저는 얼마 전 아이 러브 커피 N를 소개하는 포스팅을 했을 때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했는데요.

그 때문에 어제 문자가 와서 오픈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사전예약 쿠폰은 언제 어떻게 받는 걸까?라는 생각이 들어서 검색해봤는데

오픈 문자에 함께 적혀 온다고 합니다. 그냥 광고 문자인 줄 알고 제대로 안 읽었다가 지워버릴 뻔했습니다.

 

 

사전예약 쿠폰 나눔

 

저는 사전 예약을 하고 어제 문자로 쿠폰 번호를 받았는데요, 밑에 후기에 적었다시피 당분간은

플레이할 예정이 없기 때문에 제가 쓰고 묵혀두는 것보다는 안타깝게 사전 예약을 놓친 분에게 드리는 게

훨씬 이로운 것 같아서 사전예약 쿠폰을 나눠 드릴까 합니다. 원하시는 분이 있다면 댓글 주세요~! 한 개 밖에 없으니 선착순입니다ㅎㅎ

 

 

 

아이 러브 커피 N 게임 플레이 후기

 

제가 요즘 바람의 나라 연에 빠져 있어서 플레이는 오래 못했지만 후기를 적어 보자면!

예상은 했지만 퀄리티가 너무 좋습니다. 그림체나 그래픽은 어느 정도 예상을 했기 때문에 역시나 싶었는데

BGM과 성우 목소리를 듣고 놀랐습니다. 기대도 안 했는데 너무 퀄리티 좋은 거 아닙니까?ㅠㅠ

 

그리고 확실히 전작이랑 다르다고 느껴지는 부분은 바로 개발 방향입니다. 아이 러브 커피 N은

완벽한 여성향 게임인 것 같아요. 콘텐츠 하나하나 다 여심을 저격하기 위해 만든 게 피부로 느껴집니다.

그리고 추억팔이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게임을 하고 있으면 뭔가 마음이 편안해지는 느낌이 들어요.

어린 시절로 돌아간 느낌? 여유 넘치던 그때만큼 편안해지네요 소리를 켜고 해서 그런 걸까요? 

 

하지만 제가 요즘 자극적인 게임만 해서인지. 현실과 괴리감이 들 정도의 편안함에

스토리성의 잔잔한 게임은 조금 지루하게 느껴지네요. 나중에 힐링이 필요할 때 꼭 하고 싶은 게임입니다.

 

그래서 일단은 언제 다시 하게 될지도 모르기 때문에 사전예약 쿠폰을 나눔 할까 합니다. 

 

 

 

 

 


글 내용이 도움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링크 자체를 다른 곳으로 퍼가는 건 허용하나

글 내용을 그대로 복사하거나 도용 및 복제는 금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