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트랙

반응형

오늘 소개 할 신작게임은 바람의나라 연입니다.

 

 

 

 

 

 

신작 게임 출시예정 (경과)

 

바람의나라 연은 최장수 온라인 게임인 바람의나라를 원작으로 한 모바일 게임입니다. 그동안 몇 차례의 클로즈 베타를 거쳐 드디어 내일인 7월 15일 출시됩니다. 

 

 

 

 

 

 

 

 

 

게임 특징


■ 그리웠던 그 순간, 다시 느껴 보기 바람!
푸줏간에서 도토리 다판다~ 연실이에게 동동주줘! 이야기하던 모습
북적이던 부여성 남쪽과 국내성 동쪽, 그리고 함께 수다 떨던 사람들
그리웠던 그 순간들을 이제 손 안에서 느껴보세요.

■ MMORPG의 재미 즐겨 보기 바람!
왕초보사냥터부터 천상계까지, 드넓은 사냥터에서 득템의 짜릿함을!
PK 사냥터 폭십이지신과 어디서든 가능한 즉석 결투로 긴장감 있는 플레이도 가능해요!

■ 나만의 캐릭터로 키워보기 바람!
체력과 마력은 내 전략대로, 귀여운 외형은 내 마음대로!
헬파이어로 한방사냥? 화열참주'첨으로 광역사냥? 내 스타일대로 전직 후 기술연마
나만의 캐릭터를 키워보세요!

■ 사자후만 외쳐도 재밌다! 함께하면 즐거운 바람!
신나는 그룹 사냥 후 단톡방으로! 게임도 같이 수다도 같이!
그룹원들에게 인품도 주고 방명록 남기는 것도 잊지 마세요!

■ 함께 협력하여 공략해보기 바람!
부활 도사, 한방 격수 구해요! 외치지 않아도 언제 어디서든 퀵매칭으로 원하는 그룹으로 바로 만들어 드려요!
직업 별로 협력하여 레이드 보스 공략에 도전해보세요! 공략 후 얻는 레이드 장비는 덤!

■ 가로/세로모드, 취향에 맞게 플레이해보기 바람!
한 손으로도 즐길 수 있는 세로 모드와 시원한 시야를 제공하는 가로 모드 둘 다 가능!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플레이하기 바람! 

 

 

 

바람의나라 연 직업 소개

 

바람의 나라 연에는 도적, 주술사, 도사, 전사 이렇게 총 네가지의 직업이 있습니다. 

첫번째로 소개 드릴 직업은 가장 바람의나라 연의 가장 대표적인 직업이라는 '전사'입니다.

 

 

 

 

근접 공격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기술들을 활용하여 자신의 체력을 소모하여 기술 효과를

극대화 시키는 것이 특징입니다. 파티사냥에서 적에게 둘러싸인 아군의 위기를 다양한 상태이상

기술로 적을 교란시켜 위기에서 빠져 나올 수 있으며

강한 공격도 버텨낼 수 있는 강력한 직업입니다. 그럼 이제 전사의 스킬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건곤대나이 - 체력 소모 및 무기 파괴력에 따라 피해를 증가 시킬 수 있는 특징이 있으며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기술 중 하나입니다.

 

영풍진격 - 멀리 있는 적에게 빠르게 접근 할 수 있는 전사의 대표적인 이동 기술입니다.

 

유인 - 주변 적의 공격 대상을 시전자로 강제로 변경하는 어그로 기술입니다.

 

타력광풍 - 시전자를 중심으로 주변 적들에게 전체 공격을 입히고 일정시간동안 기절하게 만드는 기술입니다.

 

전사의 대표적인 (스텟)은 힘입니다. 힘이 오를수록 마력과 체력 상승에도 도움을 줍니다


두번째로 소개할 직업은 바람의나라 연에서 가장 폭발적인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주술사입니다.

 

 

 

 

큰 마력을 소모하여 적에게 커다란 피해를 입히거나 상태이상 기술을 이용해

지속적으로 공격하는 직업입니다. 범위 기술을 통해 몰이사냥을 하거나 다양한 전술 기술을

활용하여 적을 손쉽게 처치 할 수 있습니다. 


극진신수마법 - 사신수의 힘을 빌려 본인을 기준으로 4방향 적들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중독 - 매초에 걸쳐 피해를 입히는 상태 이상 기술입니다

청기폭렬 - 목표 위치에 강력한 섬광을 일으켜 적들을 기절시키고 아주 큰 피해를 입힙니다

 

주술사의 대표적인 (스텟)은 지력입니다. 지력이 오를수록 체력과 마력이 증가합니다.


세번째로 소개 할 직업은 파티사냥의 꽃이라고 부르는 도사입니다.

 

 

 

 

아군에게 이로운 효과를 부여하여 전투를 승리로 이끄는 중요한 직업입니다.

그룹사냥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1순위 직업입니다. 


구름의희원 -자신과 그룹원 모두의 체력을 순간적으로 회복시킵니다. 

금강불체 - 일정시간동안 모든 피해를 입지 않는 도주기입니다.

보호무장 - 본인을 포함하여 그룹원 전체의 무장도를 증가시켜주는 기술입니다. 

환혼대법 - 그룹원을 부활 시킬 수 있는 기술

 

도사의 대표적인 (스텟)은 지력입니다. 지력이 오를수록 체력과 마력이 증가합니다.


마지막으로 소개 할 직업은 가장 날쎈 직업인 도적입니다.

 

 

 

 

화려한 기술을 사용하여 적에게 혼란을 주고 순간적인 높은 공격력으로 적을 처치할 수 있습니다.

본인의 모습을 감추고 적에게 급습 할 수 있는 유일한 직업입니다.


투명 - 적에게 모습을 감추고 습격할 수 있습니다. 이 상태에선 더 큰 공격이 들어갑니다

비영승보 - 적의 등 뒤로 이동하여 공격하는 이동 기술입니다

필살검무 - 필살의 일격을 날려 큰 피해를 입힙니다. 체력 소모량에 따라 더욱 치명적인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약점포착 - 적의 약점을 알아내어 치명타 공격을 입힙니다 

 

도적의 대표적인 (스텟)은 민첩입니다. 민첩이 오를수록 체력과 마력이 증가합니다.


 

바람의나라 연 직업 추천!

 

제가 추천 드리는 직업 순서는 주술사>도적>도사>전사 입니다.

 

주술사는 무과금이여도 쉽게 키울 수 있으며 몰이사냥에 최적화된 직업이기 때문에 필드사냥에서도 편하고 또 오픈 한지 얼마 안됐을때는 사람이 많이 몰릴텐데 주술사는 유일한 원거리 딜러이기 때문에 빠른 성장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 예상됩니다. 

 

도적은 주술사보다는 과금의 냄새가 나서 뒤로 뺐지만 한 방이 강력한 딜러고 주술사보다 PVP 기술이 많기 때문에 필드사냥을 선호하신다면 주술사, PVP를 선호한다면 도적을 추천드립니다.

 

도사는 말 그대로 파티 사냥의 꽃일거라 예상됩니다. 게다가 파티 사냥 시 아이템 드랍 확률을 추가시켜주는 버프까지 있어 후반으로 가면 1티어 귀족 직업이 될 것이라 예상되는데요. 하지만 딜이 좋은 편은 아니라 3순위로 넣었습니다. 오픈빨이 끝나고 키우기 무난해질때 쯤이면 2위 정도로 예상합니다. 

 

전사는 다른 일반 게임에 비유하면 탱커로 보시면 되는데 보통 탱커들은 초반에 힘들고 후반에 약간 빛을 보는데 빛을 보는 시점에서도 도사한테 밀릴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도사 스킬이 넘사벽이라서..

 

 

 

 

바람의나라 연 폭업 사냥터 추천

 

1~5 왕초보 사냥터

5~10 쥐굴

10~15 뱀굴

15~30 사슴굴, 돼지굴, 곰굴

30~40 여우굴, 돼지굴

40~50 자호굴

50~60 전갈굴, 사마귀굴

60~65 해골굴(고구려), 유령굴(부여)

65~70 인형굴, 흑해골굴, 흑령굴

70~99 도깨비굴, 비밀세작의 집

99 ~ 흉가(귀신불)

 

 

 

 

 

 

2020/07/15 - [게임] - 신작모바일게임 바람의나라연 가성비 넘치는 소과금 상점 캐시 아이템은?

 

신작모바일게임 바람의나라연 가성비 넘치는 소과금 상점 캐시 아이템은?

오늘 소개 할 신작게임은 바람의나라연 입니다. 캐시로 구매하는 상점 아이템은 어떤 것이 있을까? 바람의나라연의 상점에 들어가면 꾸러미, 환수, 보석, 의상, 머리, 우정상점 등의 카테고리가

newgame0.tistory.com

2020/07/15 - [게임] - 신작모바일게임 바람의나라연 직업별 신수 추천! 국가 선택은 고구려? 부여?

 

신작모바일게임 바람의나라연 직업별 신수 추천! 국가 선택은 고구려? 부여?

오늘 소개 할 신작게임은 바람의나라 연 입니다. 바람의나라 연 신수 능력치 처음 캐릭터를 생성하고 나면 신수를 선택하는 창이 뜨는데요. 신수마다 효과가 다른거 아셨습니까? 저는 몰라서 ��

newgame0.tistory.com

2020/08/03 - [게임] - 바람의나라연 도사 레벨 50~140까지 폭업 사냥터 & 육성 방법

 

바람의나라연 도사 레벨 50~140까지 폭업 사냥터 & 육성 방법

오늘 소개 할 신작게임은 바람의나라 연입니다. 도사 레벨 별 육성 방법 한 눈에 보기 50까지 뢰진도+6 장착하고 메인 퀘스트 50~80 레이드 장비템 맞추기 쉬움,어려움 깨기 (갑주 먼저 진으로 업그

newgame0.tistory.com


글 내용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링크 자체를 다른 곳으로 퍼가는건 허용하나

글 내용을 그대로 복사 하거나 도용 및 복제는 금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